내 돈 쓴 후기

키스미 속눈썹 영양제 워터링 아이래쉬 세럼 후기 [2]

평범하게 사는 이야기 2018. 9. 26. 13:43
반응형

글을 쓰기에 앞서, 이것은 홍보나 협찬이 아니라 내가 내 돈 주고 쿠팡에서 구매한 것임을 밝힌다.


쿠팡배송을 통해 뭐를 사려다가 배송비를 맞추기 위해 구매해본 '키스미 속눈썹 영양제 워터링 아이래쉬 세럼'을


쿠팡에서 만원정도 주고 샀다.




앞서 말했던 것 처럼 (https://94jes-life.tistory.com/23) 나는 아이라인 반영구 문신 제거 레이저를 받으려고 했었고


레이저를 받게되면 속눈썹이 많이 빠져서 속눈썹 건강을 위해 사용했던 것 이었다.


결과적으로 말하자면, 속눈썹 연장 효과는 확실하게 있다.


원래도 짧은편의 속눈썹은 아니었으나 확실하게 속눈썹이 길어지긴 했다.


2주정도밖에 사용 안했는데 확실히 길어진게 눈에 보이긴 한다.


하지만, 속눈썹 건강은.. 글세..


그리고 무엇보다 양이 적다. 통이 투명해서 더 잘보이는 것도 있겠지만 벌써 많이 쓴게 눈에 보인다.


한달은 못 쓸 것 같다.


나는 속눈썹이 약해서 바르기 시작한 것이었다. 마스카라나 뷰러 등을 사용하고 나면 꼭 여러개씩


뽑히고는 해서 레이저를 받다보면 더 많이 빠지기 때문에 걱정돼서 산건데


좋은건지 나쁜건지 애꿎은 연장효과만 얻었다.


실제로 아이라인 반영구 제거 레이저를 받고 난 후 지난번에 사용했던 미샤 속눈썹영양제에 비해


훨씬 더 많은 속눈썹이 빠져있음을 봤다 ㅠㅠ


원래는 한 2가닥 정도 빠졌었다면 이번에는 4가닥정도 빠져있었다. 화장을 안한지 좀 돼서 잘 몰랐는데 이번 레이저를 받아보고 느꼈다.


짧고 약한 속눈썹을 위한 속눈썹 영양제라고 광고하던데 글세.. 속눈썹 건강의 효과는 없는 것 같다..


빠지는 것도 빠지는건데 속눈썹이 하얗게 탄 부분도 많다.


이거도 속눈썹 건강과 관련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결론 : 속눈썹의 튼튼함보다는 속눈썹 길이를 연장하고 싶은 사람들한테 추천한다.

2주라는 짧은 기간 안에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다.(물론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꼬박꼬박 발라줘야한다.)

1만원으로 저렴하지만 그만큼 양이 적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