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쓴 후기

아이라인 반영구 문신 제거 레이저 2회차 솔직 후기

평범하게 사는 이야기 2018. 9. 16. 01:30
반응형

글을 쓰기에 앞서, 이것은 홍보나 협찬이 아니라 내가 내 돈 주고 직접 부천에 있는 한 피부과에서 받은 시술 후기임을 밝힌다.

 

아이라인 반영구야말로 내가 엄마말을 듣지 않아서 정말로 후회하는 점

 

일단 나는 꼬리를 뺐는데 정말 후회중이다 왜 꼬리를 뺐을까..하고

 

그리고 아무리 깨끗하게 씻어도 나는 쌩얼이 없다는 점에서 마음에 들지 않았고

 

점막이 까맣게 채워져있는것도 어느순간 인식하고 보니 부자연스럽다고 느껴져서

 

내 돈을 주고 아이라인 반영구 문신 제거 레이저 3회치를 끊었다.

 

사실 2회차 까지는 2017년 3월에 받았다 ㅎㅎ

 

그간 너무 게을러서 그런지 남은 1회를 안받고 남겨놓고 있다가

 

다음주 금요일로 예약을 해놨고

 

그 전에 2회차까지 한 것에 대한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아이라인 지워진 것의 전 후 사진은 카메라에 잘 잡히지 않기 때문에 없고

 

그냥 아이라인 반영구 제거 레이저를 받고 나서의 눈의 상태와

 

부기 지속 기간정도에 대해서 말하려고 한다.

 

반응형

 

 

일단, 레이저 과정

1. 눕는다

2. 눈에 보호 렌즈를 끼운다.(끼우고나면 아무것도 안보임)

3. 눈에 마취주사를 놓는다.(이게 진짜 정말 너무 아픔)

평소에 아픔을 잘 못느끼는 사람으로 유명한데 이것은 진짜 너무너무 아팠다.

눈물이 저절로 줄줄줄 흘렀으며 눈 앞머리 쪽으로 다가올수록 더 아팠다.

과거 반영구를 한 내 자신을 원망하고 후회했다.

4. 레이저로 지지직(별로안아픔)

5. 안연고 발라줌

6. 얼음찜질

 

주사가 너무 아파서 그런지 마취가 잘된건지 레이저는 별로 안아프지만 느낌이 너무 안좋았다.

 

저렇게 레이저를 받고 나오면

 

 

레이저를 받고 난 직후의 눈 상태.

 

팅팅붓고 눈도 제대로 못뜨며 느낌도 이상하다.. 속눈썹이 빠지고 하얗게 된 부분도 있다.

 

안연고를 일주일정도 발라줘야한다 ㅠㅠ

 

 

1일차.

 

얼음찜질을 엄청 많이 해주고 나면 저렇게 눈은 뜰 수 있다.

 

평소 쌍커풀이 그렇게 큰 편이 아닌데 아웃라인의 쌍커풀을 가진 나를 볼 수 있다.

 

누가보면 쌍커풀 수술한 줄 알 것 같은 비쥬얼이다.

 

워낙 잘 붓는 체질이기도 하지만 붓기는 7일정도 갔다.

 

 

붓기가 빠지고나도 문제가.. 바로 멍이다.

 

이 멍이 정말 오래갔다. 10일 정도 간 것 같다.

 

온찜질 열심히 해줘도 잘안빠졌다..

 

사진에 보이는 바와 같이 레이저를 2회를 받았지만 꼬리부분은 여전히 남아있다.

 

점막부분은 많이 빠졌지만 꼬리부분은 거~의 안빠졌다.

 

애초에 병원에서도 꼬리는 잘 안빠진다고 얘기해주신터라.. 슬프지만 안고가야겠다..

 

정리 : 붓기는 1주일정도 심하고 멍은 10일넘게 간다. 꼬리는 레이저를 받아도 눈에 보이는 효과는 없다.

---> 이후로 눈썹문신제거하면서 꼬리에 레이저 2회정도 더 받았었는데 지금은 다 사라졌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