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쓴 후기

부천 상동역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 Cafe Da 카페 다

평범하게 사는 이야기 2018. 9. 28. 12:35
반응형

​글을 쓰기에 앞서, 이것은 홍보나 협찬이 아니라 내가 내 돈 주고 직접 사먹은 카페 후기임을 밝힌다.


상동역에 있는 한의원을 다니는데 치료가 끝나고 우연치 않게 발견한 Cafe Da 카페 다 라고 읽는 것 같다.


사실 그냥 지나가려다가 음료 1개당 케이크 1개 무료라는 문구를 보고 들어갔다. 

다이어트를 하느라 오랜 시간 동안 케이크를 못먹어서 계속 생각났기 때문에...



가장 먼저 시켜본 아이스아메리카노 정확한 가격은 기억 안나는데 비싸다는 생각은 안들었다. 

그냥 체인점들 가격정도? 얼음도 잔얼음이라 좋았다. 케이크 종류는 자기가 고를 수 있고 한.. 4가지?정도 됐던 것 같다.


일단 공짜로 주는 것이기 때문에 그리 큰 것을 기대하면 안된다. 하지만 맛은 정말 좋았다..ㅠㅠ

음료도 음료고 케이크도 케이크인데 일단 분위기가 좋다.

새로 생긴건지 뭔지 이쪽으로 잘안와서 모르겠지만

 진짜 깔끔하고 테이블도 크고 복층구조에 천장도 높고

내가 좋아하는 조건은 다 갖춘 가게였다.

실제로 꽤 오랜시간동안 자리에 있었는데 사람들이 나갈 때 마다 와서 자리를 치우셨다.

막 엄청 시끄럽지도 않고 손님들도 다들 조근조근 대화하는 분위기라

공부하기 좋은 카페라고 생각했다.


1층 테이블들은 좀 큰 것 같아 혼자 쓰기 뭐해서 2층으로 왔는데 진짜 너무 분위기가 좋았다.

후기를 쓸 생각을 안해서 카페 내부 사진은 안찍었는데..ㅎㅎ 여튼 추천추천


나는 아무생각 없이 들어간 카페가 분위기도 좋고 음료나 케이크 맛도 너무 좋았어서 꽤 오랜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음료를 두개 시켜 먹었다. 다음에 시킨것은 아이스 히비스커스

tea 종류고 적당히 달달하다. 케이크는 치즈케이크 ㅎㅎ

카페에서 tea종류를 많이 먹는 편인데 이렇게 우려먹기 좋게 주전자에 나오는 곳은 처음이었다.


치즈케이크는 정말 맛있고 막 엄청 달달하진 않아서 tea랑 먹기 좋았고

초코케이크는 달아서 아메리카노랑 먹기 좋았다.


다음에는 가서 고구마 케이크를 먹어볼 예정이다.

위치는 상동역 홈플러스 근처 메가플러스?빌딩인가 거기 사이 길로 가면 바로 보이고

무엇보다 지도에 치면 바로 나온다.


장사가 잘돼서 망하지 않기를 바란다. 자주자주 가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