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쓴 후기

키스미 속눈썹 영양제 워터링 아이래쉬 세럼 후기 [1]

평범하게 사는 이야기 2018. 9. 14. 14:23
반응형

글을 쓰기에 앞서, 이것은 홍보나 협찬이 아니라 내가 내 돈 주고 쿠팡에서 구매한 것임을 밝힌다.


쿠팡배송을 통해 뭐를 사려다가 배송비를 맞추기 위해 구매해본 '키스미 속눈썹 영양제 워터링 아이래쉬 세럼'을


쿠팡에서 만원정도 주고 샀다. 사용한지 1일밖에 안돼서 아직 효과는 모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일단, 나는 기존 미샤 속눈썹 영양제 래쉬 부스팅 앰플을 썼었는데


이게 단종된건지 뭔지 더이상 나오지 않는다고 한다. 


아이라인 반영구 문신 제거 레이저를 받았는데 받고나니까 속눈썹도 많이 빠지고 하얗게 타버려서


영양을 주기 위해 속눈썹 영양제를 바르기 시작했고 효과도 꽤 많이 봤었다.


원래 길이보다 훨 더 길어지고 이런 느낌이 아니라 좀 더 튼튼해진 속눈썹을 갖게 됐었다.


예를들어, 마스카라를 하고 지우는 과정에서 빠지는 속눈썹의 갯수가 줄어들었다.


여튼, 다음주에 아이라인 반영구 제거 레이저를 한번 더 받기로 해서


오늘부터 꾸준히 써보려고 한다.


제발 속눈썹 많이 빠지지 말길 바란다..ㅠㅠ


일단 발림성은 과거 미샤 것에 비해서 좀 부족하다고 느껴진다.


미샤것은 마스카라 솔처럼 생겨서 마스카라 바르듯 발랐고 한올한올 발리는 느낌이 들었다면


이것은 그냥 솜?같은 느낌으로 뭉뚱그려 바르는 느낌이다.


그래도 남아있는 양을 볼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