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쓴 후기

눈썹 문신 제거 후기 -3 (3차시술)

평범하게 사는 이야기 2022. 12. 18. 01:10
반응형

생각보다 눈썹 반영구 제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이번 3차 시술 때 좀 찡찡거렸더니

레이저 강도를 확 올려주셨다. (이러면 눈썹도 타서 하얗게 보임. 나는 그걸 감수하겠으니 강도 씨게 진행 부탁드린다고 함)

* 사람에 따라 후기 사진이 혐오스러울 수 있으니 주의*

 

 

 

 

 

반응형

 

 

 

 

시술직후

 

실제로 1차 2차때에 비해 확실히 부었고 눈썹이 하얘짐 ㅎㅎㅎㅎ

그래도 붉은 눈썹 마음에 안들었는데 붉은기가 잡혀서 기분은 좋았었음

 

2일차

사진처럼 붉은 멍들이 사라지고 나면 그 부분 눈썹문신이 제거되어있어서 기분 짱 좋았음.

강도 쎄게해서 눈썹들 많이 날아갔지만 효과를 확실히 봐서 기분은 좋았음 ㅎㅎㅎㅎ

7일차

진짜 많이 사라져서 기분최고였음!!

눈썹도 많이 사라졌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야~~ 하고 좋아했었는데

 

12일차쯤

눈썹이 자라면서 반영구 문신들도 다시 올라오기 시작..

레이저 해주시는 분이 징하게 잉크가 계속 올라온다고 하심 ㅠㅠㅋㅋ

어차피 5회권 끊었던거라 맘 편히 먹자..하고 살았고 4차 시술 받기 전까지 계속 진해졌다고 합니다..ㅎㅎㅎ

 

★ 엄청 슬퍼한게 무색하게도 결론적으로 말하면 지금은 다 사라졌어요. 3차시술 이후로 계속해서 사진이랑 같이 후기 올릴테니까 참고 하세요

 
반응형